온가족이 함께 <장화, 홍련> <치킨 런>

중앙일보

입력

1월 24일 (土)

▶ [1TV] AM 00:00 - 남편이 어려졌어요! (Sixteen by Accident : Plotzlich Wieder 16)
역시 정체를 모르겠다. 올해 1TV의 편성은 전반적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거나, 대충 시간때우기의 2개로 구성되어 있는 듯 하다.

▶ [SBS] AM 00:05 - 엑스맨 (X-Men)
SBS의 패착 시리즈는 계속 이어진다. 뭐 1.5 버전으로 나올 거 같긴 하지만, X-Men 1.5는 DVD가 왜 나왔는지도 잘 모르겠어서... 결정적으로, 사이클롭스를 바보 만들었다가는 원작 팬에게서도 쉽게 외면당할 수 있다는 걸 이해 못하는 거 같다. 한국에서는 울버린 별 인기 없다구... -_-a 사이클롭스는 게임에서라도 쓸만하지... (Capcom, Marvel VS. Street Fighter 시리즈. 울버린은 그다지 쓸만하지 않다. 버서커 레이지 X도 그다지...)

▶ [MBC] AM 00:20 - 스틸 ($teal)
스티븐 도프는 [블레이드] 에서는 멋지더니 여기서는 영 그렇다. 나타샤 센스트리지의 몸매는 멋지다. 택시의 감독 제라르 피레보다는 촬영감독인 나가타 테츠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보면 나름대로 재미있지만([늑대의 후예들], [장교의 병실]에서의 화면은 정말 멋지다), 익스트림 스포츠, 스피드만 믿고 찍는 영화가 요즘 너무 늘어난다는 생각이 들고 있다.

▶ [1TV] PM 02:00 - 치킨 런 (Chicken Run)
아이용으로 편성한 건 좋은데... 좀 오래되지 않았냐? -_-a 하지만 안 보신 분이라면 꼭꼭꼭꼭 보도록 하자. 절대 후회 안하실게다. 아이들을 TV앞에 앉혀놓고, 뒤에서 무심한 척 같이 보는 방법은 여전히 유효하다.

▶ [MBC] PM 09:45 - 장화, 홍련
MBC의 공력이 하늘을 뒤덮는 느낌. 꼭 보자. 뭐, 안 보신 분들이라면 알아서 보시리라 본다. 길게 말할 필요가 없다.

▶ [SBS] PM 09:55 - 광복절 특사
광복절날 틀어라. -_-a 재미있지만, MBC보고 뭔가 깨닫는 게 있어야 할 것이다.

▶ [2TV] PM 10:00 - 반지의 제왕 : 반지 원정대 (The Lord of the Rings : The Fellowship of the Ring)
쩌업... 이미 울궈먹기가 되었지만, 사실 [반지전쟁] 3부작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어른분들 많다. 같이 보면서 슬쩍 설명이라도 해드리고, DVD로 2편 빌려서 보는 것도 추천한다. 어른들에게는 더빙 쪽이 훨씬 낫다. 하지만, 본좌 경험에 따르면 결국 2시간 이상을 설명에 할애해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알아서 시전하시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