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0면

□…KBS제2TV 월화드라마『일월』(8일 방9시45분)-아버지에게서 개혁주의 사상을 깨달은 혁진은 순애의 혼인을 매매 혼으로 단정하고 적극적으로 막으려 한다. 사주를 보내려는 날 혁진은 반강제로 순애를 교외로 데리고 나가 사랑한다는 고백을 한다. 공부를 하려는 욕심에 언니의 혼인을 눈감고있던 순영은 언니가 혁진을 좋아한다는 판단이 서자 양심의 가책을 받는다.

<차 팔아 신혼살림방 마련>
□…MBC-TV미니시리즈『걸어서 하늘까지』(8일 밤9시50분)-연수는 스튜디오를 처분하고 차까지 팔아 지숙과의 신혼살림을 꾸릴 방을 마련한다. 종호는 묵비권을 행사하고 그사이 살인범으로 확정 돼 가는데 지숙은 그를 도울 수 없어 안타까워한다. 종호는 달리는 호송 버스 안에서 동료죄수와 함께 쇠칼로 수갑을 따고 탈주한다.

<재희와 교외 드라이브>
□…SBS-TV 소설극장『우리들 뜨거운 노래』(8일 방8시50븐)-석화는 오토바이를 타고 재희네 집으로 찾아와 재희를 태우고 교의로 드라이브를 한다. 석화와 재회는 어느 술집으로 들어가 서로가 속이고 있는 사실을 털어놓을까 고심한다. 정민은 기호로부터 수습사원을 면하는 회식을 연다는 소식과 회식 중 영미를 지적해 노래하게끔 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은경 대망의 첫출근>
□…KBS 제1TV 『들국화』(8일 밤8시30분)-은경은 꿈에 그리던 출근을 하고 승규로 부터 전반적인 회사의 업무에 대해설명을 듣는다. 종현이 은경의 회사로 찾아와 학원등록증을 건네주자 은경은 크게 감동한다. 종수는 어머니가 레스토랑 공사현장을 둘러보겠다고 나서자 펄쩍 뛰며 만류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