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면 100% 당첨 쿠폰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주문 고객과 겨울 한정 메뉴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오슈도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랑스의 감성을 오롯이 담은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2월 19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 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 할인 및 1만원 상당의 파티스리(디저트류)를 증정하며,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신청 매장에서 수령 할 수 있다. 풍부한 초코크림으로 디핑한 통나무 장작 모양의 프랑스 정통 크리스마스케이크인 ‘부쉬드 노엘’을 비롯하여 생딸기 타르트인 타르트 프레즈, 바삭한 식감의 파이와 커스터드 크림이 잘 어울러진 밀푀유 프레즈 등 색다른 재료 구성과 프랑스 감성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부 제품은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브리오슈도레 측은 전했다.

또한, 11월 24일부터 브리오슈도레 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거나, 겨울한정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의 경품으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항공사 ‘에어프랑스’의 인천-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랑스 자동차 회사 ‘시트로엥’의 차량 시승권, 프랑스 유기농 스킨 케어 브랜드 ‘라파레 1789’ Gift Set, 등, 다양한 업종의 프랑스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리오슈도레는 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1,658개에 이르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2013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국내에서 활발하게 영업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