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특집] 발효홍삼·비타민 제품, 추석 맞아 10% 할인 판매 … "건강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한국야쿠르트 특별 이벤트

홍삼브랜드인 ‘한진생’은 특허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홍삼브랜드인 ‘한진생’은 특허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홍삼 브랜드 ‘한진생’과 비타민 미네랄 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프로그램 3종’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진생’은 한국야쿠르트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홍삼 브랜드다. ‘한진생’의 대표 제품으로는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키즈5+’ 등이 있다. 이들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3년 3월 출시한 ‘발효홍삼K’는 발효홍삼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엄선한 6년근 농협홍삼으로 만든 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했다. 여기에 대보농축액·오미자농축액·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320여 억원이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한 순수하고 진한 홍삼 농축액이다. 포장에서도 편의를 고려했다. 10mL스틱포 타입으로 여행이나 출장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하거나 섭취할 수 있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발효홍삼K키즈5+’는 5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발효홍삼농축액외에 엽산·칼슘·아연 등 엄선된 영양소 10종을 함유했다. 설탕·합성착향료·착색료·감미료·증점제 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진생’과 함께 할인 판매하는 브이푸드 프로그램은 소비자 타깃과 연령에 따라 맨·우먼·골드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브이푸드 프로그램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수퍼 곡물 ‘퀴노아’에서 유래한 비타민 B군의 함량을 높여 피로개선에 좋다.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 판매를 통해 한진생발효홍삼K는 8만4000원에서 7만5600원으로, 한진생발효홍삼정이지는 9만1600원에서 8만2400원으로, 한진생발효홍삼K키즈5+는 7만2000원에서 6만5000원으로, 브이푸드 맨·우먼·골드 프로그램은 6만원에서 5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추석맞이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 또는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도 가능하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