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월드,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 부문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에듀월드가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상영어, 방문과외 교육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에듀월드는 ‘말을 하려면 사람과 말을 해야 말이 는다’는 모토로 2007년에 설립돼 화상영어와 방문과외를 전문으로 하는 영어전문교육기관이다.

영어가 학문이 아닌 언어가 되기 위해서는 ESL(제2 모국어)식으로, 언어학적 관계지식(대면지식)을 반드시 가져야 주입식 이론에 그치지 않고 언어로 착상된다는 언어학적 연구를 토대로 교육을 하고 있다.

원어민 화상 대화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제공하며, 원어민화상에서 놓쳤거나 부족한 부분은 특수 교육을 받은 영어전공 강사들이 직접 방문해 체계적으로 관리·지도하고 있다. 문법중심으로 가르치는 일본식, 주입식 교육이 아닌 듣기와 말하기를 중심으로 영어가 생활화되게 도움을 준다.

특히, 에듀월드는 매주 원어민과 한국강사들의 교사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교사들의 수업의 질을 높이고 있으며, 회화와 내신을 함께 균형 있게 잡아주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시험에 필요한 문법과 독해, 영어글쓰기를 지도하고 있다.

관계자는 “에듀월드만의 암기법(장기기억법)을 통해 단어와 문장을 외우지 않아도 회화실력과 성적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화상교육과 방문과외를 하나로 통합한 에듀월드는 앞으로 더 노력해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교육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