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8면

<버스에서 알게된 강태>
□…KBS제lTV 『가요 드라머』(24일 저녁 7시45분)-「조동진의 행복한 사람」. 처음으로 서울에 올라온 지방 대학생 명희는 버스 속에서 우연히 강태를 알게된다. 병원에 들렀다가 허탕을 친 명희는 서울에 올라온 김에 친구 지숙을 만나볼까 하고 대학 학보사를 찾아간다. 그러나 명희는 학보사에서 지숙 대신 강태를 만나게 된다.

<창모가 자신의 생모>
□…KBS 제2TV『전설의 고향』(24일 밤10시)-「죽장망혜」. 일점 혈육인 어머니를 찾아 방방곡곡을 헤매던 청년 배동은 어느 고을에 이르러 마을 유지 윤 부자로부터 양자가 되어달라는 유혹을 받는다. 그러다가 어머니의 지병을 고치기 위해 3백일이 넘도록 약수를 떠가는 사또의 딸 운영에 반한 배동은 윤 부자의 양자로 들어가 운영과 결혼한다. 그러나 운영의 어머니, 즉 사또 부인이 자신의 생모일 줄이야.

<군수가 늦게 나타나 분통>
□‥·MBC-TV『전원일기』(24일 밤8시5분)-「초대」. 과수 묘목 구덩이를 파던 김 회장은 면장으로부터 군수가 점심 식사에 초대했다는 연락을 받고 서둘러 읍내 음식점으로 향한다·그러나 군수 등이 두 시간이 넘도록 나타나지 않자 화가 난 김 회장은····.

<고향 마을에 나타난 태석>
□…MBC-TV 『MBC미니시리즈 제2편 야호(야호)』(24일 밤 9시45분)-제6회. 영칠이 휴가를 얻어 귀향한 즈음 태석도 고향마을에 나타난다. 비석처럼 굳어버리는 갑례와 아우성치는 영칠. 그러나 갑례는 이번에는 태석을 따라갈 수 없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