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류준열, '진주' 안아올린 사진 공개 '남매같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택시 류준열 이동휘 [사진출처:류준열 페이스북]

 
택시 류준열 이동휘

'응답하라 1988'의 주역 류준열, 이동휘가 tvN '택시'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류준열이 페이스북에 아역배우 김설을 안고 올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 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류준열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작년 12월 11일 '진주' 역의 아역배우 김설을 안고 찍은 사진을 올렸고, 누리꾼들은 '진주가 되고싶다' '정환아 사랑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응답하라 1988' 특집 1탄으로 무심한 듯하지만 따뜻한 배려로 여심을 사로잡은 류준열과 춤, 노래에 능한 재간둥이 이동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MC 이영자, 오만석과 함께 '응팔' 세트장을 둘러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예능에는 처음이라던 류준열과 이동휘는 예상과는 달리 '택시'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특히 류준열은 극 중 덕선의 남편이 정환이가 되지 않은 것에 대해 상심하고 있을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해달라는 MC 이영자의 요청에 "덕선이 남편이 안됐으니까 여러분의 남편이 되겠습니다"라는 말로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응답하라 1988' 특집 1탄은 오늘(26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택시 류준열 이동휘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택시 류준열 이동휘 [사진출처:류준열 페이스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