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강자 해커스톡, 화제 속 ‘왕초보 영어말하기 강의’ 2탄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기초영어’ 1위 해커스톡이 10년 이상 영어를 공부하고도 영어말하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왕초보영어 학습자들을 위해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2탄] 입이 기억하는 영어말하기’ 강의를 전격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된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2탄] 입이 기억하는 영어말하기’ 강의는 1탄과 동일하게 왕초보영어 학습자를 위한 강의지만, 1탄에서 배우는 문장에 비해 더욱 확장된 표현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학습자들은 현재진행 표현, 전치사, 다양한 수식어구 등을 활용해 구체적인 의사 표현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강의 오픈 기념으로 수강료 최대 39%를 지원하고 모바일 수강권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강의는 기초영어 전문가인 더글라스 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로, 알파벳만 아는 왕초보부터 오랜만에 영어를 공부하는 직장인, 주부까지 어려운 문법지식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입 영어 훈련법’을 기반으로, 영어문장을 반복적으로 말하는 사이 입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3일에 한 번씩 복습강의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원어민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비교하며 연습할 수 있는 ‘5초 말하기 프로그램’까지 제공돼 꾸준한 복습을 통해 영어가 입에 착착 붙게끔 만들 수 있다.

영어공부는 꾸준한 노력이 중요한 만큼 수강생들이 영어공부를 하는 데 있어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도록 학습 몰입도를 높이는 데에도 힘을 쏟았다. 성인이 가장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인 ‘22분’에 맞춰 강의를 제작하고, 더글라스 강사의 유쾌한 설명과 재미있는 삽화를 가미해 강의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했다. 이에 해커스톡은 그동안 문법 위주의 길고 지루한 영어강의에 염증을 느껴온 학습자들이 추천 하는 강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해커스톡은 네이버 카페 ‘영어랑’ 회원이 선정한 “실제 효과 좋은 ‘기초영어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등 ‘기초영어 1위’ 브랜드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더글라스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톡 왕초보영어’ 강의는 탁월한 콘텐츠로 오픈 직후 왕초보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는 한편, 중독성 넘치는 CM송과 안무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