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의 파워타임에 트와이스가 떴다! 9인9색 매력발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최화정의 파워타임 트와이스 사진=`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파워타임 트와이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셀카가 공개됐다.

27일 SBS 파워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트와이스 마지막 보너스샷 나갑니다. 언제나 친절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각각 발랄한 표정과 귀여운 포즈로 9가지 색다른 매력을 나타내며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파워타임에 트와이스 귀요미들 나왔네!" "파워타임 트와이스 재밌게 잘 들었어요~" "트와이스 신인 맞아? 다 예뻐" 등 애정 어린 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트와이스는 음악방송 데뷔 소감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모니터를 하고 어땠느냐"라는 질문에 "카메라 빨간불 찾는 것이 정말 힘들었다. 그런데 그게 어색하게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트와이스 멤버들은 "그래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했다. 그런데 직캠에는 제 파트가 아닌 부분도 다 나오더라. 앞으로는 파트가 아닌 부분에서도 신경써야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20일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스’(THE STORY BEGIN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우아하게’(OOH-AHH하게)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트와이스는 채영-다현-정연-나연-지효-미나-사나-모모-쯔위의 9인조 여자 아이돌 그룹이다.

파워타임 트와이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