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몰드 구조에 수천 개 에어홀, 차별화된 안락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라클라우드는 `7존 시스템`과 천연라텍스로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이 장점이다

라클라우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침구·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라클라우드

‘라클라우드(La cloud)’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의 이탈리아 명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다. 라텍스의 생산에서부터 커버 봉제와 포장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자체 공장에서 진행한다.

라클라우드는 라텍스 매트리스를 여러 겹으로 슬라이스 해 얹어 두께를 높이는 방식이 아니라, 전체를 통몰드로 설계해 양면이나 상하 어느 방향으로 사용해도 온몸을 세밀하게 받쳐준다. 또 20㎝ 두께로 국내 통몰드 라텍스 매트리스 중 가장 높은 두께를 자랑한다. 매트리스의 높이가 높을수록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잠자리가 더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다. 슬라이스 방식으로 생산된 라텍스 매트리스는 탄력성이 떨어질 뿐 아니라 산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단점이 있다.

라클라우드의 독보적인 기술로는 ‘7존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천연라텍스만의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이 장점이다. 통몰드 구조에 펼쳐진 수천 개의 에어홀이 인체 각 부위에 따라 7단계로 안락하게 받쳐 준다. 또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 우수한 지지력으로 옆 사람의 무게나 운동이 잘 전달되지 않도록 했다. 독립쿠션효과, 내부의 크고 작은 구멍의 4채널 에어홀을 통한 우수한 통기성으로 수면 시 적절한 인체 습도를 유지함과 동시에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