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LR' 쇼케이스 레오-라비 "우리의 매력이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빅스 LR 레오 라비’

‘빅스 LR 레오 라비’

빅스의 라비와 레오의 유닛 LR은 17일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그룹 빅스(VIXX)의 유닛그룹 LR의 레오가 라비와 함께해서 좋은 점을 밝혔다.

레오는 라비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라비의 매력은 흥이다. 나는 라비가 프리스타일 댄스를 추거나 랩을 할 때 되게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날 레오는 “라비의 매력은 흥이다. 저는 라비가 프리스타일 댄스를 추거나 랩을 할 때 되게 자랑스럽다. 그런 라비의 모습을 무언가 남들한테 자랑할 때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 점에 있어서 라비와 함께 LR를 했을 때 제가 가장 좋다고 생각했던 게 라비와의 시너지 효과. 그리고 라비와 함께함으로써 장점은 라비가 씻는 게 빨라서 음악방송 출근할 때 빨리빨리 갈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비는 "레오의 매력은 분위기다. 좀 더 서정적이고 특이한 그런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나와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것 같다"라고 화답했다.

빅스 LR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라비의 자작곡으로 한 남자가 이별하는 상황에서 느끼는 심적 갈등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LR은 17일 자정 미니앨범 'Beautiful Liar' 음원을 공개했으며 빅스 LR ‘뷰티풀 라이어’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다음 TV팟, 카카오TV를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빅스 LR 레오 라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