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방수·방풍 소재 혼용 '하이브리드 재킷'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하이브리드 재킷은 방수와 방풍 소재가 적재적소에 사용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사진 네파]

사랑한다면 같이 있고 싶다. 같이 있고 무엇이든 같이하다 보면 사랑은 더 깊어진다. 같이 있는 것, 함께 무엇인가를 같이하는 것이 무엇보다 큰 선물일 수 있다. 화창한 봄날, 함께 야외에서 땀 흘리다 보면 사랑이 커진 걸 느낄 수 있다.

 즐거운 야외 활동을 위해선 적절한 신발과 재킷 등을 챙길 필요가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경량 워킹화 ‘피스타(PISTA)’는 착화감과 접지력이 뛰어나 험한 산악 지형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신을 수 있다. 소재의 경량화, 접지력·안정감이 뛰어난 3 존(Zone) 아웃솔 적용, 터치만으로도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 도입을 통해 산행·하이킹·워킹 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무게는 약 287g으로 가볍고 탄성이 좋다. 한국 산악 지형을 분석해 제작된 아웃솔은 산행과 워킹 등 아웃도어 상황에서 보호력과 유연성을 극대화하게 디자인됐다. 뒤꿈치 부분을 깎아 내리막길 제동 성능을 강화했다. 갑피에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하고 충격 흡수와 탄성이 뛰어난 인젝션 파일론 중창을 통해 발에 가해지는 무게를 덜고 추진력을 더해줌으로써 가볍고 안정감 있는 워킹이 가능케 한다.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을 적용해 발등이 높고 넓은 사람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와 블루, 여성용은 퍼플, 남녀 공용은 오렌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9000원.

 네파의 하이브리드 재킷 시리즈는 방풍 원단과 방수 원단 등을 부위별로 혼합한 고기능성 하이브리드형 익스트림 재킷이다. 주력 제품인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남성용)과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여성용)은 통풍이 잘되는 메쉬 소재도 사용해 활동성을 더했다. 몸통은 은은한 익스트림 라인 콘셉트로 프린팅된 방풍 원단을, 후드와 어깨 상단 소매 윗부분은 2.5레이어 방수 소재를 사용했다. 몸판과 소매 하단은 테프론 발수 처리해 생활방수와 발수 기능을 갖췄다. 누오보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은 카키·오렌지·블루 3가지 색상으로, 벤트 하이브리드 프린트 재킷은 그레이·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3만9000원.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