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이런' 온라인 접수 체크사항과 코스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디다스 마이런` [아이다스 마이런 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마이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참가자를 온라인 모집한다.

아디다스에 따르면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참가자 모집은 오프라인 매장 모집의 경우 5일까지 접수를 완료했으며, 온라인에서 8일~10일까지 3일 동안 5000명씩 모집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아디다스 마이런의 온라인 접수를 위해서는 꼭 체크할 사항이 있다.

먼저 원활한 등록을 위한 시스템 체크를 해야한다. 마이런 접수 및 결제 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 8브라우저 이상, WindowsOS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 모바일 접수의 경우 G마켓 회원만 가능하며 G마켓 비회원은 반드시 PC로 접수해야한다.

이 외에도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도구] 메뉴 → [팝업차단] 팝업차단사용 안함 클릭하여 팝업을 허용해야 하며, 본인 인증을 위해 핸드폰 인증 또는 아이핀 또는 G마켓 ID를 준비해야한다.

`아디다스 마이런` [아이다스 마이런 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마이런의 이번 코스는 부산 BEXCO 야외 주차장에서 시작해 부산시립미술관, 관안대교, 광안해변로를 지나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끝난다.

아디다스 마이런 참가자들은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 위를 달리며 봄 내음과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고 진정한 달리기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아디다스는 설명했다. 또한 참가시 전원에게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이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아디다스 측은 참가비 중 일부는 추후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4월 1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2015 뉴레이스 서울’을 개최한다. 10㎞를 달리는 러닝 이벤트다. 지난 10일 티켓 오픈 45초 만에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운 이 대회에 참가하려면 뉴발란스 일부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뉴레이스 스타일’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해야 한다. 구매고객 10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가권을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는 ‘컬러런’, ‘에너지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매년 개최한다.

나이키는 ‘나이키 우먼스 10K&ampamp;15K 서울’을 5월 23일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광장에서 연다. 가을 시즌 ‘나이키 위런’을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10㎞, 15㎞ 코스 두개 부문을 따로 모집한다. 나이키는 또 이달말부터 여대생들을 위한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캠퍼스 투어’를 서울에 위치한 10여개 여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아디다스 마이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