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22일 하루…"출구조사 결과는 누가 1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사진 MBC 홈페이지 캡처]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무한도전 출구조사’.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온라인투표가 시작됐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MBC 홈페이지를 온라인투표를 비롯해 서울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두 곳에서 오프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온라인 투표는 MBC 홈페이지 ‘무한도전’ 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페이지(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에서만 할 수 있는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와 오프라인 투표는 22일 하루만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최종 후보 3명이 담긴 투표용지가 나타나고 원하는 후보의 이름 옆 공간을 클릭하면 투표가 완료된다. 제작진은 ‘기호 나’ 정형돈, ‘기호 다’ 유재석, ‘기호 라’ 노홍철 후보의 공약과 홍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선택 2014’ 사전투표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에서 진행됐다.

17일 서울 지역의 투표소 출구조사 결과 1위는 기호 다 유재석이 차지했다.

유재석은 예능 프로그램의 러닝타임 줄이기, 녹화시간을 줄이기 위해 멤버들의 화장실 가는 횟수 줄이기 등을 내세웠다.

온라인 중앙일보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무한도전 출구조사’. [사진 MBC 홈페이지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