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여 안녕~ 8가지 맛나는 '와츄원 바람개비 케이크'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바람개비’와 ‘꼬마고래야 안녕’을 출시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배스킨라빈스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8가지 맛의 신개념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 바람개비’와 고래 모양의 ‘꼬마고래야 안녕’이다.

 ‘와츄원 바람개비’는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과 ‘큐브’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인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바람개비 디자인으로 시원함이 느껴진다. ‘와츄원 바람개비’는 8개 조각 케이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8가지 맛은 ▶민트향초콜릿칩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그린티 ▶레인보우샤베트 ▶쿠키앤크림. 가격은 3만5000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2011년 출시 이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진화를 거듭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와츄원 바람개비’에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개발 노하우를 집약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영하 20도를 유지하며 생산되기 때문에 조각으로 커팅을 하면 칼날이 휘거나 부러질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특수 칼날을 개발해 이를 해결했다. 미끄러지기 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 조각을 다시 조합하기 위해 미끄럼 방지 전용 장비와 장치도 마련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3가지 맛이 회오리처럼 섞인 모양을 나타내기 위해 특수 회전 노즐을 개발했다. 그 결과 정교한 커팅과 아름다운 단면을 갖춘 ‘와츄원 바람개비’를 탄생시켰다. ‘와츄원 바람개비’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옆면은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컬러와 디자인이 어우러져 먹음직스러운 모습이다.

 ‘꼬마고래야 안녕’은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이커리 케이크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부터 상상속의 보물선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꼬마고래야 안녕’은 꼬마고래를 형상화 한 케이크 위에 고래 분수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올려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입에 닿으면 톡톡 튀는 블루캔디 아이스크림 안에 체리쥬빌레 맛이 들어 있어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3000원.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네모난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큐브’가 있다. ‘해피큐브’는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치즈케이크 등 9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 3만 30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입맛도 없고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이지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나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하고 맛있는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