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아빠와 함께 가면 스테이크·립 '반값'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가 최근 거세게 부는 아빠 열풍에 힘입어 아빠와 자녀가 함께 아웃백을 방문하면 스테이크 혹은 립을 반값에 할인해 주는 ‘아빠, 어디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의 ‘아빠, 어디가?’ 이벤트는 아빠와 함께 고등학생 이하 자녀가 아웃백에 방문 시 아웃백의 스테이크 혹은 립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메뉴 1개만 해당하며 런치메뉴 및 프리미엄 스테이크는 제외한다.

여름 한정메뉴인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세트 주문 시에는 2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단품 스테이크 메뉴만 주문하는 경우에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아빠, 어디가?’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 혹은 SMS 문자를 제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쿠폰이미지를 캡쳐해 제시하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 할인 중복 가능하며, 메뉴 할인가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하다.

한편, 아웃백은 기존 서비스하던 씨어링 스테이크 조리방식 외에도 최근 새로운 조리방식인 참나무에 직접 구운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불맛과 함께 담백한 맛이 살아있는 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는 아빠에게 추천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어린 돼지갈비에 달콤새콤한 오리지널 BBQ 소스를 발라 구운 립메뉴는 아이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아웃백 ‘아빠, 어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기사]

·의료계 ‘독과점’영역 너무많다 주변서 ‘맹공’ [2013/06/25] 
·샘표 '더 건강해진 백년동안 흑초' 출시 [2013/06/25] 
·간호사들, 페이스북서 '간호인력개편 반대' 심상찮네 [2013/06/25] 
·노환규 회장 “만성질환제 빅딜설, 유헬스 제안설 모두가 거짓” [2013/06/25] 
·KFC, 28일까지 타워버거 4800→3300원 [2013/06/25]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