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유기농 칼슘 프리미엄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청소년들의 치아와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칼슘제가 나왔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간편하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칼슘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유기농 칼슘 프리미엄’은 칼슘함량이 높은 난각을 가공해 만든 먹는 철분제로, 벨기에산 100%유기농 제품을 활용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난각칼슘 외에도 체내 단백질 합성을 활성화해 에너지를 공급하는 이소루신, 발린 등 필수 아미노산 9종을 제공해 집중력 향상 및 에너지 형성에 도움을 준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유기농 칼슘 프리미엄은 색소, 설탕,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을 돕고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도움을 줘 청소년의 성과와 중 장년층의 골다공증 위험 방지에 필수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인기기사]

·의협 "진주의료원 폐업 투쟁 단식, 즉각 중단해야" [2013/05/28] 
·사립대학병원들, “의료현안 적극 대처하겠다” [2013/05/28] 
·환자 진료기록 열람 거부한 의사, 벌금 300만원 [2013/05/28] 
·7월 포괄수가제 전면시행…“산부인과는 위기상황, 원정분만 가야 할지도” [2013/05/28] 
·의료계-한의계, 이번엔 파킨슨병 치료두고 충돌 [2013/05/28]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