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 가격 손큰 상품, 대형 마트의 진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롯데마트가 선보인 통큰·손큰 브랜드 상품들.

롯데월드가 2013 국가브랜드대상 테마파크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1989년 대한민국 테마파크 시대를 오픈한 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다. 연간 약 640만 명의 손님들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성장, 국내 최초 365일 야간개장 실시, ‘자이로드롭’ ‘아트란티스’ ‘파라오의 분노’와 같은 대규모 놀이시설 도입, ‘키즈토리아’ ‘벨루가 토크쇼’ 등 ‘키디존’ 가족 테마 공간 조성으로 세계적 관광명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 지역 관광지 1위로 꼽혔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