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비디오’
검색결과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예능 시장 2023년 결산 및 2024 전망
2023년 최고 평균 시청률을 기록한 중국 저장위성TV의 시즌제 예능 프로그램 '분포파 시즌6(奔跑吧第六季)'. 바이두 캡처 2023년 중국 예능 시장은 경기 침체 우려 속에
-
팬데믹 3년의 변화, 중국 10대 빅 테크 기업 현주소 ①
팬데믹 3년은 많은 것들을 바꿔놓았다. 그 3년 사이, 중국 빅 테크 기업의 위상도 사뭇 달라졌다. 바이트댄스(字節跳動)는 광고수입으로 알리바바(阿浬巴巴)를 넘어섰고, 전체 매출
-
한국 제작사가 하청기지 전락? 그럼 넷플이 되레 곤란해진다 왜
━ 푹 S&P 애널리스트가 본 OTT시장 ■ 콘텐트 동네, TMI 인터뷰 「 1조 vs 20억. 기껏 만들어 넷플릭스에 최대 500배 대박을 안겨준 ‘오징어 게임’ 제
-
한국 제작사, 하청기지 전락? 그럼 넷플이 되레 곤란해진다 유료 전용
1조원 vs 20억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의 넷플릭스 대 제작사 싸이런픽쳐스의 수익이다. 넷플릭스의 수익은 미국 블룸버그 추정치, 싸이런픽쳐스의 수익은 제작비
-
“러시아가 우크라 침략했다” 이 대답 뒤 숙청당한 중국 AI 유료 전용
시진핑 주석 장기집권(3연임)에 대한 평가는? 질문에 규칙을 위반하는 용어가 포함돼 있다. 다시 입력해 달라 올 2월 중국 최초의 챗GPT인 ‘위안위(元語·ChatYuan)’
-
‘해외 활약’ 구글 선정 中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는?
중국 업체들이 해외로 적극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중국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2023년 현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중국 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