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행지 석모도 내 단지형 펜션 '오션뷰 빌리지'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석모도는 가보고 싶은 10대 섬 중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섬이다. 인근에 민머루 해수욕장, 우리나라 3대 관음성지인 보문사, 해명산 등이 있어 사계절 휴양과 레저가 가능한 곳이다. 때문에 석모도는 주말과 휴가철엔 하루 2,000여대의 차량과 1만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하지만 숙박 시설이 턱없이 부족해 펜션 및 리조트 등의 공급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석모도에 전망 좋은 오션뷰 펜션 단지가 들어설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리조트형 펜션 전문 시행사인 ㈜GEM은 석모도 자연휴양림에 둘러싸인 바닷가에 단지형 펜션 32동을 분양한다.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석모도에 건설되는 리조트형 펜션 ‘오션뷰 빌리지’는 한국, 미국, 유럽, 지중해, 일본 등 나라별 특색 있는 주택 스타일로 지어져 더욱 이색적이다.

여기에 수영장, 스파, 바비큐장, 키즈카페, 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갖출 예정이라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여행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수익형 부동산 오션뷰빌리지는 분양자의 투자금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투자 펜션 운영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GEM이 위탁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분양자가 신경 쓸 필요 없이 매월 수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인별 소유권 등기로 안전성을 확보하며, 2012년 석모대교가 착공되는 개발 호재로 인하여 4~5년 후에는 시세 차익까지 노릴 수 있다.

오션뷰빌리지 분양 문의는 홈페이지(www.oceanviews.co.kr) 또는 전화(02-543-2950)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