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다이어트 -5kg 성공 노하우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봄이 짧은 날이다. 벌써부터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몸은 여름이 되었다고 느껴지고 있다. 날씨가 풀리면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자 살찐 사람들은 부담이 이만저만 아니다.

삐져나온 살들을 겨울내내 고이고이 감추고 다니다가 막상 여름이 급하게 다가오자 자포자기 하는 심정이다.그렇다고해서 살을 빼기란 만만치 않다.

쉽게 살을 뺄수있다는건 노벨 평화상감일 것이다. 흔히 직장 여성들은 날씨가 더워지는 4~5월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직장인 김선영(28세)씨의 경우, “직장 여성의 최대 고민은 다이어트다. 다이어트를 성공해야 뭐든 잘풀린다. 살뺄려고 이것저것 다해봤지만, 막상 수술로 빼는건 고민된다”라고 한다.

수술 부작용도 부작용이지만, 원푸드 다이어트나 레몬 다이어트 등 시중에 나와있는 식이요법을 통해도 요요현상과 몸속 발란스가 깨질까봐 걱정이 되기 일쑤다.

이러한 고민들을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 전문가는 운동과 함께 디톡스 다이어트를 추천하곤 한다. 살이라는게 쉽게 운동을 해서 빼면 누구나 빼겠지만, 현대인들은 바쁘기 때문에 운동과 더불어 같이 살을 빼기위해 도와주는 역할이 필요하다.

디톡스을 통해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빼내면서 혈액순환과 기의 흐름도 원활하게 해주는 작용은 흔한 살찐 환자들이 자주 겪는 변비나 피부트러블 등의 복합적인 문제도 해결해준다.

그렇다고해서 단지 디톡스 다이어트만 해선 몸의 발란스를 맞추기 어렵다. 1:1로 다이어트 전문가들과 상담을 통해 지속적이고 몇 달간의 장기적인 상담으로 여름에 맞춰 살을 빼는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건 바로 다이어트를 하고자하는 의지이다.

현재 다이어트 전문가에서는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어트정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홈페이지(77-44SIZE.COM)를 통해 1:1문의를 남기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