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헤어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헤어미용부문 연속 2회 1위에 선정된 박준뷰티랩은 오는 11월 14일 4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2006 Parkjun’s Family Day’ 헤어쇼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 행사는 앞선 헤어 트랜드를 제시하고, 미용계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젊은 디자이너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시작됐다. 2006 Parkjun’s Family Day 행사는 디자이너들이 경합을 벌이는 어워드, 박준원장 헤어쇼, 박준뷰티랩 아트팀과 일본 헤어쇼팀이 선보이는 작품발표 및 2007년 S/S 헤어 트랜드, 문화공연 (공연 : 퍼커션 그룹 발광, 서울시립무용예술단 등) 등으로 꾸며져 있다.

박준뷰티랩은 국내외 10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이날을 임시 휴일로 정하여 1,000여명의 직원을 참여시킴과 동시에 미용각계 전문가, 협력업체, 산학협력을 체결한 전국 대학 미용관련학과 학생, 가맹점의 우수고객까지 포함해 전체 약 4,000명을 초대해 초대형 헤어쇼로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박준원장은 "올해로 프랜차이즈 사업 11주년을 기념하여 미래로 도약을 위한 비상을 테마로 헤어쇼를 준비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전 가맹점 임직원들이 박준인으로써 자부심을 느끼고 행사에 초대되는 모든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후원업체 중의 한 곳인 두피건강전문연구기업 (주)모라클의 장기영 사장은 "이번 헤어쇼가 국내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빅쇼이므로 후원업체로써도 더없는 영광이고 미용계의 또 하나의 이슈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박준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증정하는 초대권을 소지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뮨의: 02-518-9233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