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채용전략 세미나 ‘Insight WORX 2016’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마이다스아이티가 12~13일 양일 간 서울 강남구 논현로 GS타워에서 ‘채용의 새로운 기준,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인사이트 웍스 2016(Insight WORX 2016)’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인사 리더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성공경험에서 비롯된 채용 전략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다.

마이다스아이티는 2015년 7월, 채용사이트 구축부터 실시간 통계분석, 온라인 평가 등이 가능한 채용솔루션 ‘마이다스인사이트’를 출시해 현재까지 SPC, 현대제철, 한국타이어, 안랩 등 130여 개사가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인사이트웍스(Isight WORX) 2016은 총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있다. 첫 번째로 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대표가 ‘사람에 대한 자연과학적 이해와 통찰’을 주제로 인재경영 특별 강연을 진행하고, 두 번째는 ‘Great Seed, Great Insight’라는 주제로 마이다스아이티 이현주·김보라 연구원이 채용성공 방법론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채용, Insight를 만나다’를 주제로 12일에는 『강한 회사를 만드는 인사전략』의 저자인 홍석환 KT&G 원장이, 13일에는 채용혁신의 주인공인 김희진 대웅제약 본부장이 연사로 나선다.

인사이트웍스2016 개최 기간 동안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 입구에서 마이다스인사이트의 체험존이 운영될 예정으로, 마이다스인사이트를 직접 운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인간의 성과행동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핵심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돕는 뇌과학 기반 통합역량검사 ‘inSEED’도 소개될 예정이다.

InsightWORX 2016의 상세한 정보 확인 및 참석신청은 마이다스인사이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