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디진 코리아’ 패션 불황을 넘어선 대박 행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헐리웃 스타 ‘잭 애프론’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덴 프리미엄 진 브랜드 ‘누디진(NUDIE JEANS)’에서는 올 2013년 S/S시즌 트렌드 키워드로 “Brilliant Blue”를 내세웠다. 다채로운 블루 컬러 톤의 데님은 물론, 다양한 기법으로 빈티지 처리한 워싱 진을 전면에 내세우며 본격적인 데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에 발맞춰 지난 1일에는 신촌 로드숍에서 첫 주말에 3,3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대박 행진을 하고 있는 누디진 코리아에서는 쇼핑과 라이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면서도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 백화점 잠실 지점에 입점하여 2월 24일까지 총 열흘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소셜 커머스 ‘링스데이’ 잠실점 이벤트 응모, 공식 홈페이지 누디진코리아 카페에 오픈 축하 글 작성, 링스진 페이스북 잠실점 이벤트 공유하기 및 트위터 리트윗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스페셜 할인 쿠폰이 포함된 프리미엄 쿠폰 북 그리고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숄더백을 증정하였다.

특히 2월 15일 오픈한 누디진 코리아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픈 첫날 4,300여 만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토요일 1,900여 만원, 일요일 1800여 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오픈 주말3일간 8,000여 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10시 30분 백화점이 오픈 하자 마자 1,00여명의 고객들이 몰려와 마치 패밀리세일을 연상시켰으며 타 매장 앞까지 길게 늘어선 줄은 저녁시간까지 내내 이어졌다. 또한 기존의 탄탄한 마니아 층뿐만 아니라 남녀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매장을 다녀갔으며, 서울, 경기 지역 외에 대전, 광주, 춘천 등 각지에서 온 고객들까지 가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자안그룹에서는 롯데 잠실 점에 이어 22일에는 누디진 코리아 롯데 일산 점과 대구 백화점을 동시 오픈 하는 등 지속적인 매장 전개를 통해 국내 시장의 유통망의 볼륨화를 꾀하고 있으며 고객층 또한 마니아층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으로 남녀 구분 없이 폭 넓게 형성시켜 대중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누디진은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며, 오픈 기념으로 이번과 같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누디진 제품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온라인 숍 ‘링스진(www.linksjeans.com)’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