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선물 ‘폴라초이스’서 실속있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월이 되면 여자들은 긴장하게 된다. 바로 발렌타인데이 때문이다. 누군가에게 고백하는 여성은 여성대로 또 남자친구가 있는 사람은 그 사람대로 어떻게 초콜릿을 준비하고 전달할 지 고민하게 되는 것.

센스 있는 여자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단순히 초콜릿만 준비해서는 어딘가 부족해 보인다. 폴라초이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제품을 15%할인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월 1일부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초콜릿까지 증정한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과 함께 연인이 정성스럽게 고른 화장품을 선물 받으면 기쁨이 두 배가 될 것”이라며, “전 제품 15% 할인 이벤트는 센스있는 여성이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전했다.

폴라초이스(http://www.paulaschoice.kr)는 ‘나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마라’의 저자로 유명한 폴라비가운(Paula Begoun)이 설립한 화장품 브랜드로 25년 간 축적한 그녀의 피부와 화장품에 대한 노하우가 담겼다. 인공색소나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배제하고 항산화 물질, 하이드록시산 같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