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치썬린’
검색결과
-
‘노맛’ 음료의 역주행, 품절대란 중국 음료의 정체
최근 중국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음료가 있다. 과거 중년층의 전유물이었던 차음료가 젊은 세대까지 영역을 넓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샤오훙수(小紅書)를 비롯한 SNS에는
-
‘상견니’ 허광한 썼지만…中 국민 음료, 예전 같지 않은 이유
와하하(哇哈哈)는 한때 중국 음료 계의 대표주자로, 업계에서 성공의 교과서로 여겨졌다. 생수, 요구르트, 콜라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중국의 국민 음료 브랜드로 널리 사랑받
-
게임 개발자가 만든 음료 회사, 기업 가치 18조원 된 비결은?
지난 몇 년간 중국 식음료 업계에 화두가 된 키워드가 있다. '건강'이다. 그 흐름에 맞춰 건강 관리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들의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중국 음료 제조
-
이걸로 떴는데? ‘일본풍’ 지우기에 나선 중국 업체들
중국 업체들이 ‘일본풍’ 색채 없애기에 돌입했다. 당초 ‘일본풍 마케팅’으로 승부했던 브랜드가 이제는 노를 정반대로 젓고 있다. ‘일본 제품은 곧 고급’이라는 공식이 더는 통
-
중국 식음료업계 강타한 6대 新 트렌드 (2편)
(1편과 이어집니다.) ━ 3. 지역 특산물, 식음료업계 新 성장 동력 되다 중국은 넓은 땅 크기만큼이나 다양하고 이색적인 식재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식재료는
-
中 대표 생수 기업, "하루에 약 153억 원 벌었다"
매출 30% 상승, 황제주 마오타이보다 벨류에이션 높은 곳 홍콩 증권거래소에 지난 2020년 9월 정식 상장한 농푸산취안(农夫山泉)의 이야기다. 농푸산취안은 지난 3월 28일 2
‘위안치썬린’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