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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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원가 부담”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 식품매장에 진열돼 있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연합뉴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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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최초" 서초구, 대형마트 영업시간 제한 대폭 완화한다
서초구청 청사. 사진 서초구 서울 서초구가 올해 초 대형마트의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전환한 데 이어 오는 7월에는 전국 최초로 영업시간 제한을 대폭 완화한다. 서초구(구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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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만에 1300만 방문 SK렌터카 한달씩 이용 ‘월렌트’ 인기
SK렌터카 다이렉트 온라인 비대면 트렌드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빠르게 확산된 가운데 자동차 시장에서도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차량 구매는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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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만 올려봐, 가만 안둬" 코스트코 핫도그 2000원 비밀
━ 실적 부진 몰라요, 회원제 할인점 ‘모범생’ ■ 경제+ 「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대용량 식재료를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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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0 지갑 안 여는데…60대 신차 구매량 19% 늘었다 [860만 영시니어가 온다③]
서울 강남의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매장. 뉴스1 산업계는 만 55~64세(1960년~69년생) ‘영시니어’를 새로운 고객군으로 주목하고 있다. 80년대 학번· 60년대생인 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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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식당도 손님도 허리띠 조르기…‘18가지 요리’ 파는 식당 북새통
일자리를 찾기 위해 베이징, 상하이, 선전 등 대도시를 찾던 중국 청년들이 다시 고향 소도시로 돌아가고 있다. 높은 실업률에 고물가·저금리·저임금으로 살림살이가 팍팍해진 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