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2012년 화이트닝 화장품 #3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중앙일보

입력

에스티 로더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에센스(오른쪽·30mL 14만원 대)와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50mL 10만원 대).

● 화이트닝 솔루션: 한 순간도 쉬지 않는 논스톱 화이트닝 작용
● 목표 피부: 잡티 없이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
● 제품명: 에스티 로더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에센스,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

 안티에이징 에센스 ‘갈색병’으로 공전의 히트를 친 에스티 로더가 내놓은 화이트닝 제품은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컬렉션이다.

 에스티 로더 아시아 연구소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가 칙칙해지는 원인을 잡티뿐 아니라 수분 부족?거친 피부결?탄력감소?미세순환 장애 등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해야 한다는 결론을 얻고, 이를 해소?관리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는 이들이 개발한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기술로 가능했다.

 삼투질, 글루코사민?감초 혼합물, 비타민C,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등이 피부 칙칙함과 변색의 원인이 되는 4가지주요 인자에 작용해 이를 해결한다. 결과, 피부는 투명하고 빛이 나는 피부로 바뀐다.

 이 기술의 집약체는 ‘사이버화이트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에센스’다. 잡티를 만들어내는 피부 속 원인에 작용해 과다 색소 침착으로 이어지는 경로를 차단한다. 또한 피부가 머금고 있어야 하는 최적의 수분율을 유지시키고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 피부세포 교체도 원활하게 일어나게 한다. 결과 노화로 인해 생기는 잡티부터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피부 속에 잠재돼 있는 숨어있는 잡티까지 여러 종류의 잡티를 눈에 띄게 완화시킨다. 피부 속부터 환하게 해 피부를 깨끗하고 빛나보이도록 한다.

 올해는 에센스의 효과를 배가 시키는 시스템으로 낮과 밤에 다른 크림을 바르도록 단계를 구성했다. 낮 전용 크림인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에센스의 효과를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에센스가 화이트닝 효과를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초공사를 하는 셈이다.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스스로가 수분막을 강화하고 개선하도록 돕는다.

다음달에 출시될 밤 전용 화이트닝 크림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나이트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모이스처 크림’.

 다음달에는 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밤전용 크림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크림은 밤에 더욱 쉽게 수분을 잃는 피부에 더욱 농축된 보습성분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낮 동안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밤 전용 크림 출시로, 에스티 로더는 에센스와 아침부터 밤까지 피부에 24시간 화이트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독자가 직접 써봤습니다. - 이지선(32, 서초구 반포동)씨

에스티 로더 사이버화이트 브릴리언트 셀 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에센스

로션보다 약간 점성이 있는 질감인데 바르니 생크림처럼 바로 피부에 스며들었다.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졌고 표면이 매끈해졌다. 너무 번들거리지도 당기지도 않는 적당한 상태가 유지됐다. 사용한지 1주일이 넘어가니 피부톤이 정돈되는 느낌이었다. 아침에 바르면 은은한 향기가 코끝에서 계속 감돌아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다.

<윤경희 기자 annie@joongang.co.kr 사진="황정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