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창업)리틀제이콥스 샌드위치 전문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럽피안 스타일의 샌드위치를 우리 입맛에 맞는 재료와 메뉴 개발로 고급 샌드위치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창업한 이래, 테이크아웃형 구매의 확산흐름에 맞춰 에스프레소 커피와 생과일주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고 있는 리틀제이콥스를 소개한다.

그동안 리틀제이콥스는 주 고객층을 직장인들로 잡고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출점하며 간편한 아침식사, 여성 직장인들의 점심 및 커피, 퇴근 길 직장인들의 간단한 저녁식사들 겨냥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식사시간 이외에도 커피판매로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오피스 상권 외에도 대형 아파트 단지 인근에 입점하여 주부, 학생 등을 대상으로 오전부터 저녁까지 꾸준하게 매출을 올려 왔다.

창사 12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전통적인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기는 문화공간인 카페를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으로 리뉴얼하였다. 이 변화가 고객의 트랜드에 부합하여 더욱 가맹점의 매출이 올라가고, 고객의 즐거움이 한 층 더해지는 리틀제이콥스 카페로 자리 잡기를 바라면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리틀제이콥스의 미래가 기대된다.


가맹점이 40여개인 리틀제이콥스는 이제 가맹점의 안정된 매출을 기초로 더욱 가맹점 출점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요즘 커피전문점만으로는 운영이 어려운 여려 커피점문점이 고급 샌드위치를 주메뉴로 취급하고자 가맹문의를 많이 한다. 여기에 부응하여 9월부터 인테리어는 리뉴얼 수준에서 저렴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리뉴얼 창업시스템을 도입하여 커피전문점이 리틀제이콥스로 전업할 희망할 경우에 큰 비용이 들어가지 않도록 도움을 주려고 한다고 하니 전업을 희망하는 커피전문점 운영자분들에게는 희소식이라고 본다.

그리고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어디서나 가맹점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비를 갖추었다고 하니, 이제 리틀제이콥스가 샌드위치 커피 전문점 브랜드로 자리잡을 날이 멀지 않았다고 보여진다.

가맹문의 : 02-336-7051 점포개발팀
홈페이지 : www.littlejakobs.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