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정원 어떻게 꾸밀까’ 알고 싶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0서울국제건축인테리어전’ 코엑스서 개막
8월 12~15일 ‘4일간’ 조경 관련 전시도 풍부

우리 집 정원을 어떻게 꾸밀지 늘 고민하던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 볼만한 전시회가 오는 12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외 건축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눈에 접할 수 있는 ‘2010서울국제건축인테리어전’에서 조경기획관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전시회는 오는 12~15일, 4일간 서울 코엑스서 열리며, 조경 이외에도 국내 건축 인테리어 자재 분야의 우수 제품을 총망라한다.

이번 ‘2010서울국제건축인테리어전’은 올해로 13회를 맞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로 홈덱스가 주관하고 국토해양부, 환경부, 조달청, 산림청, 중소기업청,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대한건축사협회가 후원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친환경’이 관심 대상으로 떠오르는 요즘 ‘조경’도 함께 뜨고 있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조경 기법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친환경 디자인 선두그룹 하영그린은 순창군과 함께 푸르른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조경관을 선보인다. 순창 장류체험관을 비롯 순창의 정자 등 향토문화유산, 강천산 관광휴양단지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진짜보다 더 자연스러운 명품인조의 세계도 경험할 수 있다. 대정마루는 한 폭의 동양화를 보듯 계곡물이 흐르는 금강산을 축소한 산수경, 소나무와 틈새로 물이 흐르는 바위, 연못이 어우러진 베란다 조경, 진짜 소나무 껍질을 붙여 만든 대형 인조소나무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밴크래프트는 국내 최초 유럽풍 정통 단조기법으로 철재 인테리어를 생산하며, 직접 수가공 (Hand Made)해 최신 도장기술로 마무리한 유럽풍의 클래식 공간은 물론 이국적이면서도 인상깊은 제품으로 공간을 연출한다.

현재 뉴질랜드 및 일본에서 품질과 기술력으로 인정받아 활발하게 수출하고 있으며, 다수의 상표, 의장등록,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다. 주로 주택, 호텔, 공공장소, 조경계획, 대문, 계단, 난간, 울타리, 가구, 전망대에 이용된다.

이번 ‘2010서울국제건축인테리어전’은 공식인터넷사이트(www.homdex.com)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02-2168-008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