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단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9면

◇콘택트렌즈 및 렌즈관리용품 전문회사인 바슈롬은 대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고객 사은행사인 '수험생 합격 기원 행사'를 실시한다. 11월부터 두 달 동안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회사측은 정기교체용 렌즈 두 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온 머그컵과 대입 합격을 기원하는 행운 부적을 증정하고 있다.

◇모발 전문용품 생산업체인 웰라는 11월 11일부터 12월 15일까지 '홈 컬러 & 케어 컨설팅'을 실시한다. ARS (060-600-2121)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로 '컬러 & 케어 컨설팅'을 해주고 '웰라 칼라 엑스트라 케어'를 증정한다. 헤어 컨설턴트로 구성된 상담팀이 당첨 고객의 집을 방문해 모발관리 상담을 해준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내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2003 수입자동차 모터쇼'의 공식 홍보 대행사로 퓨처커뮤니케이션을 선정했다. 이 모터쇼에는 지난 10월 말까지 유럽·미국·일본 등 18개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회사가 참가 신청을 했으며 협회는 공식 협찬사를 모집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