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단신] 트러스트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1면

◇ 응용소프트웨어 임대사업(ASP) 전문업체인 트러스트(http://www.trust.co.kr)는 기업용 회계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지SAP' 솔루션을 개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영업에 나선다. 이 제품은 트러스트가 독일 SAP의 기업자원관리(ERP)용 제품을 중소기업들이 싸게 사용할 수 있도록 ASP용으로 바꾼 것이다.

◇ 씨에스정보기술은 게임이나 인터넷에 빠져 있는 아이들을 위해 컴퓨터 사용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하루에 3회까지 설정할 수 있고 컴퓨터에서 무슨 작업을 했는지 사용 내역을 따로 확인할 수 있다.

02-3462-0038.

◇ 코스테코(http://www.kosteco.co.kr)는 한번의 클릭으로 인터넷폰을 이용할 수 있는 초고속 인터넷 접속 프로그램 '프리넷폰 1.0' 을 내놓았다. 02-897-7162.

◇ 씽크프리닷컴(http://www.thinkfree.com)은 미국의 격주간 경제지 포춘 최근호에서 '아시아의 새로운 인터넷 승부사들' 의 하나로 자사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포춘은 이 기사에서 '씽크프리닷컴의 오피스 소프트웨어는 인터넷 기반의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세대를 설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