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턴의 자기주도 영어 학습관 '새턴영어' 런칭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영어전문 교육프랜차이즈 기업 (주)교육코칭코리아는 9월부터 자기주도 영어학습을 근간으로 하는 새로운 패턴의 디지털 학습관 ‘새턴영어(www.saetern05.co.kr)’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자기주도 영어학습관에서는 학생이 오디오 테이프 또는 CD와 Textbook을 가지고 공부한 내용을 교사가 간단한 형식으로 확인하는 정도이다. 또한 학습 진도에 따른 강의가 없어 학부모의 불안감이 높다는 점과 학생 개개인의 학습 내용을 학생 스스로에게 믿고 맡길 수 없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면밀한 관리, 감독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새턴영어는 이러한 기존의 아날로그 방식의 자기주도영어학습에 ‘반대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새로운 패턴의 멀티미디어 컨텐츠와 통합코칭 시스템(MPT System Monitoring Coach, Planning)으로 영어교육의 자기주도 학습시장에 뛰어들었다.

학생 스스로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새턴영어 학습시스템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만족 시킬 수 있는 새로운 패턴의 멀티미디어 디지털 학습프로그램과 학생 개인별 관리프로그램, 강의프로그램을 모두 포괄시키는 학습커리큘럼이 강점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조인스닷컴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