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시카 고메즈, 완벽 S라인 비키니 화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난 26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제시카 고메즈, 그녀의 스타화보가 팬들의 또 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제시카 고메즈는 일밤에 출연, 몸매 관리 비결인 수영 및 요가와 함께, ‘S라인으로 보이는 법’, ‘다리가 길어 보이는 법’, ‘섹시한 표정 짓기’등 다양한 팁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 방송을 시청한 팬들은 그녀의 스타화보에 대해“역시 프로 모델다운 몸매” “‘축복녀’라는 별명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특히 여성 팬들은 “기회만 된다면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고 싶다”, “그녀의 팁으로 완벽 S라인에 도전하겠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제시카 고메즈 스타화보는 지난 2일 오픈 이후 한 달이 다 되어감에도 불구, 신규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체 스타화보 이용자 수가 늘어나는‘제시카 고메즈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것이 스타화보 관계자의 말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여름과 가장 어울리는 스타답게 팬들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며, “작년에 이어 올 여름도 스타화보의 여왕은 제시카 고메즈가 될 것이 유력해 보인다”고 전했다.

사진출처=스타화보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