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미즈노 아이언

중앙일보

입력


MX-25 한국 골퍼에 맞춘 모델

MX-25아이언은 MX-23 아이언을 계승한 모델로, 기존의 MX-23 아이언의 모델보다 스윗스팟(sweetspot)의 높이가 더욱 낮아 스윙의 안정감을 한층 높였고, 높은 로프트 각으로 탄도가 뛰어난 업그레이드 아이언이다.
헤드 소재는 연철 단조 사상 가장 부드러운 1025E 소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타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캐비티 부에 X자형 파워패드를 장착함으로써 머슬백과 같은 강한 탄도를 만들어 낸다. 또한, 중심심도가 깊어 임팩트 시에 최대한의 에너지를 볼에 전달할 수 있어 안정된 샷이 가능하다.
MX-25 아이언은 일본,미국과는 전혀 다른 샤프트를 채용하여 한국 골퍼에게 맞춘 한국 독자적인 모델의 아이언이다.
MX-25 그라파이트 아이언(10I) 195만원.

JPX E500 스윙 적중률 한층 높여

JPX E500 아이언은 임팩트시에 페이스의 중심을 빗겨치더라도 헤드가 안정되어 있어 최대한의 관성 모멘트를 실현하는‘UDS(Ultimate dynamic stability) 컨셉'을 채용하였다.
블레이드면을 과감하게 커트하고 기존의 JPX E310 보다 더욱 무거운 텅스텐을 배치하여 더욱 낮은 저중심화를 실현하였다.
또한 솔폭을 와이드하게 설계하여 스윙시 안정감을 주고, 지면에 걸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솔 블레이드에 볼륨을 주어 와이드솔로 인해 발생하는 역효과를 방지한다.
헤드부를 X자형으로 그립쪽이 강하고 헤드쪽이 부드러운 BUTT STIFF 타입 샤프트를 채용하여 한층 스윙 적중률을 높인 아이언이다.
JPX E500 그라파이트 아이언(10I) 220만원
홈페이지 : mizuno.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