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마지막 연예인 누드 공개"

중앙일보

입력

올해 3월 1집 '화이트'로 데뷔한 신인여성 3인조 그룹 아이스(ICE)가 누드화보를 촬영했다.

은혜, 선영, 가경으로 이루어진 아이스는 타이틀곡 'LOVING U'로 활동해 왔다. 화보 관계자는 "이번 누드화보 촬영은 그 동안 순수함을 유지해오던 아이스의 이미지를 성숙한 여인으로 이미지변신 차원에서 이루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화보촬영은 태국 현지에서 2주간에 걸쳐 진행된 것. 26일 KTF 모바일을 통해 오픈하게 됐다.

이 관계자는 "특히 이동통신사들의 성인 컨텐츠의 전면중단 선언에 따라 이번 아이스의 누드는 KTF에서 서비스되는 마지막 여자 연예인 누드가 되는 셈"이라고 전했다.

리더인 은혜(22)는 "그 동안의 이미지를 벗고 이제 다시 시작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 선영(22)은 "누드촬영이 힘들었지만, 이왕 하기로 한 것,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그룹 아이스는 이번 성인누드화보 서비스를 계기로 순수한 소녀에서 성숙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다가서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누드 화보가 이동통신사에서 서비스되는 마지막 연예인 누드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며 "어떤 누드 화보보다 화려하고 강한 사진들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아이스의 누드화보는 LGT(11월 초), KT모바일(11월 중순) 등의 순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고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