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하늘채' 로고 변경
코오롱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하늘채'의 로고 디자인을 새로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새 브랜드 로고는 하늘채의 컨셉트인 '오리엔탈 프리미엄 아파트'를 표현하기 위해 동양의 대표적 상징물인 대나무를 모티브로 현대적 건축물을 나비 문양으로 형상화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서구식 아파트 시장에서 동양적 감성을 앞세운 하늘채로 설계와 마감을 차별화하겠다"고 덧붙였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