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히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키성장 제품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두드림은 스마트한 엄마의 대표이자 배 우인 김남주를 브랜드 모델로 섭외했다.

두드림은 스마트한 엄마의 대표이자 배 우인 김남주를 브랜드 모델로 섭외했다.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이 2018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칼로커트·아이클타임

㈜두드림은 ‘건강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하는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국내 최초로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클타임은키성장 뿐만 아니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포함하여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과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클타임은 출시 이후 큰 이슈를 일으키며 브랜드 확립에 성공하면서 스마트한 엄마의 대표, 배우 김남주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두드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몰두해 더 많은 분이 건강하고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원 모두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