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이 이종혁에게 "부탁드립니다" 고개 숙인 사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풍선껌 이동욱 사진=`풍선껌` 2화 예고 캡쳐]

풍선껌
풍선껌 이동욱 정려원

지난 26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이동욱과 정려원의 진한 호흡이 돋보이는 ‘남사친’과 ‘여사친’ 케미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풍선껌'을 통해 무려 1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옥신각신 실랑이와 묘한 설렘을 넘나드는 ‘남사친’과 ‘여사친’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냈던 것.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코믹까지 넒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이동욱과 정려원이 척척 들어맞는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 동시에 선사하며, ‘로코 커플’의 만남을 증명해낸 셈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1회에서는 김행아(정려원)의 ‘남사친’ 박리환(이동욱)과 ‘전남친’ 강석준(이종혁)이 첫 대면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리환은 김행아의 팔찌를 가져오기 위해 강석준의 집으로 찾아 갔던 상태. 박리환이 강석준을 보자마자 김행아를 외롭게 한 원망을 섞인 분노를 표출, 향후 전개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 시켰다.

이와 관련 2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풍선껌' 2회에서는 박리환(이동욱)과 맞선 자리에서 만난 이슬(박희본)이 다정다감한 리환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리환이 석준(이종혁) 집에 찾아간 사실을 뒤늦게 안 김행아(정려원)는 리환과 크게 다투게 된다. 그리고 행아와 화해하기 위해 집 앞으로 찾아간 리환은 다시 한 번 석준과 마주치게 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2회는 27일 밤 11시 방송된다.

풍선껌 2화
풍선껌 이동욱 정려원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