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 야외시설 전면 개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위가 찾아오면서 워터파크의 시즌도 다가왔다. 100% 천연보양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5월을 맞아 오는 1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5월부터 노천 스파는 물론 급류 속에서 짜릿함을 만끽하는 ‘토렌트리버’,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 ‘월드앨리’, 진짜 같은 파도가 밀려오는 ‘샤크웨이브’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워터피아 야외 개장을 맞아 5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 ‘워터피아에 선물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설악과 쏘라노 투숙객에게 주는 쿠폰에는 워터피아 무료 입장권과 50% 할인권 식음료 무료 이용권 등의 선물이 담겨 있다.

관광주간을 맞아 5월1~10일에는 SNS 모바일 사진대회도 진행한다. 여행길에 운전하고 사진 찍어 주느라 가족앨범에서 찾아보기 힘든 아빠의 모습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에서 사진 찍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anwhahotelandresort) 또는 이메일(risingsun@hanwha.com)로 응모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투표를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21일 한화리조트 모바일앱 뉴스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033-630-58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