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 부산서 패션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주)파크랜드 패션쇼 현장

패션전문기업 ㈜파크랜드는 7일 오후7시 부산 그랜드 호텔에서 자사의 패션쇼를 개최했다.

영화배우 공형진씨가 사회를 맡아 진행된 이번 패션쇼에 11년째 ㈜파크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상원과 인기 탤런트 박주미가 패션쇼에 참가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APEC 개최기념 2005년 세계베스트모델 선발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파크랜드는 대회본선에 진출한 80명의 세계 베스트 모델을 이번 패션쇼의 모델로 초청하여 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남성복「파크랜드」, 젊은층의 스타일리쉬 정장 브랜드「제이하스」, 여성복「프렐린」, 캐주얼브랜드 「크렌시아」등 4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 보였다

그 중 올 초 파크랜드 매장 내에 'shop in shop'형태로 런칭한 파크랜드 여성복 「프렐린」과 독립 로드샵으로 진출하여 브랜드 볼륨 키워가고 있는 「제이하스」가 무대에 선보여 패션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마케팅관리학회의 「마케팅 프론티어상」을 비롯하여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2005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남성정장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신사복업계의 리딩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는 파크랜드는 올 초 여성복「프렐린」을 런칭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형유통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파크랜드 옴므」, 홈쇼핑브랜드 「인솔리토」 등으로 유통채널의 다각화와 개별 브랜드력 강화를 통해 21세기 통합패션전문그룹으로 나아가고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