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유익하고 카페인도 적은 건강발효커피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유산균을 발효시켜 카페인 함량도 줄이고 몸에도 유익한 발효커피가 출시되어 커피메니아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주)휴바이오의 Lush 발효커피는 사향고양이의 장속에서 발효하여 만든다는 루왁커피(Kopi Luwak,인도네시아생산-세계 3대커피)에 착안하여 그와 유사한 공법인 유산균을 발효하여 인도네시아 최고급 생원두(만델링)로 제조하여 출시하였다.

Lush 발효커피는 커피의 신맛을 자연스럽게 강화하면서도 항산화 물질의 생성을 대량으로 유도하여 커피의 단백질과 지질을 효과적으로 분해 발효 하였다.

또한 우리나라 된장, 고추장에 들어있는 바실러스 속의 균주를 밀폐된 공간과, 공기중에서 7일간교차 발효하고 최종적으로 효모류가 마무리를 함으로써 과일향이 일반 커피에 비해 더 많이 함유하도록 만들었다.

계명대학교 전통미생물자원연구센터에 Lush 발효커피를 의뢰한바에 의하면항산화 물질의 양 증가는 건강증진효과가 확실하다는 것을 보여준 결과라 할수 있다.

또한 특수 아미노산의 일종인 GABA의 100% 증가로 인슐린 효과의 증대, 식욕감퇴 및 우울증 등에 효과가 있으며 뇌세포 대사기능을 활발하게 함으로서 중풍 치매예방, 정신집중력 강화,기억력증진, 불면등에도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비만해소 작용과 신장 기능 촉진 작용도 있으며 청소년 성장및 발육촉진에도 영향을 준다고한다.

현재 커피 시장의 흐름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커피를 찾고 있는 실정이다. 많은 분들이 맛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도 그속에 함유된 카페인 영향 때문에 몸에 부작용은 일으키는건 아닌지 걱정이 될텐데, 하루 적정량을 섭취하면 오히려 몸에 좋은 효과가 있다.

건강을 중시하는 현 커피문화에 카페인의 긍정적인 면에 대한 재조명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저카페인의 Lush발효커피가 있다.

이에 따라 발효커피의 소비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새로운 젊은 소비층과 매니아층, 건강을 중시하는 기존의 중년, 노년을 막론한 모든분들게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키는 (주)휴바이오의 Lush발효커피를 권해 볼만하다.

발효커피 구매하러가기
▶ 문의 : 1899 - 961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