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마케팅’
검색결과
-
400조 날려버린 애플의 추락…혁신왕? 노키아가 아른거린다 [애플의 위기편] 유료 전용
한입 베어 문 사과 맛이 예전 같지 않다. 미국 테크기업인 애플 얘기다. 애플은 1999년 이후 아이맥(iMac)·아이팟(iPod)·아이폰(iPhone)·아이패드(iPad)를
-
“나 후원하지마” 굴욕의 신발, 요즘 한국서 3배 비싸진 사연 유료 전용
축구강국 아르헨티나에선 나이키보다 이 브랜드가 더 인기입니다. 2020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축구 전설, 디에고 마라도나가 이 브랜드의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볐기 때
-
로켓 쏘는 후티, 유럽·한국 우는데…중국만 맘대로 다닌다, 왜
6년 전 중국에선 '홍해작전(중국명 홍해행동)'이란 영화가 흥행에 성공했다. 홍해 인접 국가인 예멘에서 테러단체의 인질로 잡혔던 중국인들을 자국 해군이 구출했던 실화가 바탕이다.
-
"이럴 때 아니면 못가" 도시재생 배우러 사막투어 가는 지방의원
오천도 애국국민운동대연합 대표가 지난 2월 충북도의회 앞에서 해외연수 항공기내 음주 추태 의혹으로 물의를 빚은 도의원을 비판하며 캔맥주를 투척하고 있다. 뉴스1 ━ 충북시군의
-
밀크티도 ‘애국주의’, 中 패왕차희의 무서운 성장세
사진 잉상왕 중국풍 밀크티 브랜드 ‘패왕차희(霸王茶姬·CHAGEE)’가 일선도시(一線城市·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을 포함한 중국의 대도시)에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C가 두개잖아, 샤넬 치워요” 다이애나의 슬픈 ‘디올 사랑’ 유료 전용
■ 브랜드로 본 세계는 「 우리가 먹고 놀고 사랑하고 일하는 매 순간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프리즘을 통해 다채로운 글로벌 이슈와 국제 뉴스를 살펴봅니다. 신산업을 둘러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