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씽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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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자인 줄 알았는데, 소리 남달랐다…인테리어 딱 맞는 이 제품
집에서 쓰는 LG 프로젝터와 삼성전자 뮤직프레임을 선으로 연결해 사용했다. 장식용 액자보다 큰 사이즈지만 외관상으로는 액자와 크게 구분되지 않았다. 박해리 기자 ‘스피커를 들여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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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AI 기술로 차별화된 청정관리 기능 갖춰
LG 휘센 뷰 에어컨은 AI가 공간을 분석해 최적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에어컨 업종의 NBCI 평균은 76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LG 휘센은 1점 상승한 79점으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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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식기 110개 한 번에 세척 가능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14인용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식기세척기 업종의 NBCI 평균은 작년보다 1점 상승한 79점을 기록했다. LG가 80점으로 1위, 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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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삼성, 에너지 효율↑ LG는 식품 보관 기능↑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업종의 NBCI 평균은 79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올해는 LG 디오스와 삼성이 80점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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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스테인리스 소재로 위생 강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는 스테인리스 리프터를 통해 위생을 높였다. 의류건조기 업종의 NBCI 평균은 78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LG 트롬이 81점으로 6년 연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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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가전, 보수적 유럽 가전시장서 1위 비결…현지 입맛 따른 ‘맞춤형’
‘가전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유럽에서 한국 가전이 위상을 높이고 있다. 유럽은 세계 가전 시장에서 가장 보수적인 지역으로 꼽히지만, 현지인의 취향을 적용한 ‘맞춤형 전략’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