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소비자’
검색결과
-
[시론] FTA 20년만에 확 달라진 한국 농업의 명암
김홍상 농정연구센터 이사장·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 2004년 4월 1일 한국과 칠레가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다. 한·칠레 FTA를 시작으로 FTA 체제 20주년만인 올
-
"충성 고객도 등 돌렸다"…스타벅스 매출 '뚝', 고전하는 까닭
스타벅스 로고. 로이터=연합뉴스 세계적인 커피 체인점 스타벅스가 최근 가격 인상을 단행한 데다 '친이스라엘' 기업으로 낙인 찍히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점차 외면받고 있다는 보도가
-
27% 오른 구리, 랠리 끝났다? 조용히 치솟는 대체주 있다 유료 전용
“구리는 새로운 석유다(Copper is the new oil).”(제프 커리 칼라일그룹 에너지부문 최고전략책임자) 지난 4월 26일(현지시간) 칠레 차그레스의 앵글로아메리칸 제
-
정부 눈치 볼 처지 아니다…식품·외식업계 줄줄이 가격 인상
이달 들어 장바구니 물가 시름이 더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정부의 물가안정 동참 요청에 호응해 가격 조정을 미루거나 철회해온 식품·외식 업체들이 잇따라 인상안을 실행에 옮
-
아이디어로 세상을 바꾸다…원더우먼들에 보내는 박수
━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2024 어워드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2024년 어워드 무대에 선 전 세계 수상자들. [사진 까르띠에] 지난달 22일 중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