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시대’
검색결과
-
[Cooking&Food] 새로움으로 매혹하는, 새로운 세대 맥주…‘크러시’ 주류 품평회에서 은상
롯데칠성음료, 에스파 ‘카리나’ 모델 선정 ‘크러시’는 ‘새로운 세대의 맥주’를 강조하기 위해 카리나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
-
[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
이경규 “아홉수”에 받아쳤다…유재석 33년 ‘롱런의 기술’ 유료 전용
대한민국에서 국민적으로 사랑받는 MC로, 유쾌한 유머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팬을 사로잡는 예능인이에요.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한 유재석은 방송사 전무후무한
-
한국인, 돈키호테 가지마라…4만원에 日위스키 사는 법 유료 전용
※오디오 재생 버튼(▶) 누르고 방송을 들어주세요. “몇 달 만에 야마자키 투어 당첨이네요! 축하해 주세요.” “대마도 위스키 퀵턴(Quick Turn), 히비키 2병 구해
-
"연예인도 아닌데 왜…" PD들이 카메라 앞에 서게 된 사연
EBS ‘PD로그’는 관찰자 입장에서 연출해 온 PD들이 카메라 앞에서 직접 직업을 체험하며 노동의 가치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EBS 한겨울보다 차갑다는 3월의 바다
-
성수동 팝업? 난 공장 간다…수십만명 다녀간 '팩토리 투어'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