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제조회사’
검색결과
-
리빙크리에이터,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 밀폐용기 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 : 리빙크리에이터] 리빙크리에이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주방용품 /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고객 중심 경영 앞장서고, 친환경차 부품 국산화…제주개발공사·코리아에프티 8연속 수상 영예
━ THE CREATIVE 2023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각 분야에서 창조적인 경영 활동과 성과를 이뤄낸 우수한 경영·브랜드 사례를 선정했다. ‘대한민국 창조경영
-
줄이고 빼고 바꾸고…유통업계, 가격 끝판왕 경쟁
다이소는 롤 클리너·롤백의 상품 종류를 늘리고 대량 생산해 가격을 낮췄다. 오른쪽 사진은 이마트가 대량매입을 통해 값을 낮춘 계란. [사진 아성다이소·이마트] 독일산 프리미엄 5
-
“우리가 가격 다이어트 끝판왕” 고물가 시대 ‘착한 상품’ 비결 살펴보니
지난 11일 오후 서울 서초동의 스타트업 와이즐리 컴퍼니 사무실. 면도날 5490원의 ‘착한 가격’과 면도용품 구독 서비스 등으로 알려진 이 회사는 비용을 아껴 신제품을 개발하기
-
“창업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어려워도 2~3년은 버티세요”
5~8일은 ‘제1회 여성기업 주간’이다. 한국 기업 689만 개 중 여성이 소유하거나 경영하는 기업은 277만 개(40.2%)다. 지난해 말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이 개
-
“이혼하고 사업해” “치마사장” 소리 뚫고 매출 330억 ‘철의 여인’
진덕수 대홍코스텍 회장은 1992년 철강 소재 기업을 창업했다. 진 회장(맨 왼쪽)이 사업을 시작한 지 8년 후 신공장 착공식에서 첫 삽을 뜨고 있다. [사진 대홍코스텍] 오
‘주방용품 제조회사’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