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브랜드’
검색결과
-
연애 프로 뒤집은 ‘72세 독신남’…역사상 최강 소비자가 온다 [고령화 투자대응⑤] 유료 전용
■ ‘고령화 대응 매뉴얼’ by 머니랩 「 고령화는 한국에서 상수가 된 지 오래다. 통계청에 따르면 2072년 한국은 인구의 절반(47.7%)이 65세 이상 노인이다. 잠재성장
-
“최애템 레이밴” 이런 바이든, 尹에 선물한 선글라스 반전 유료 전용
유행은 급변한다 vs 클래식은 영원하다 패션계를 지배하는 두 격언입니다. 전자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의 속성을, 후자는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세대를 초월한 가치를
-
못생긴 안경이 돌아왔다...올가을 ‘안경 선배’의 조건은 뿔테 [더 하이엔드]
한때 길거리를 활보했던 못생긴 운동화의 미학이 올가을에는 시선을 훌쩍 올려 눈가로 향하고 있다. 둔탁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빈티지 안경 얘기다. 얼굴 절반을 가릴 정도로 넉넉한
-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전문화된 12가지 시력 검사 통해 맞춤 제작
다비치안경체인 다비치안경체인이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2년 연속이다. 다비치안경체인은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
그 많던 하이힐은 어디로 갔을까? 中 하이힐 실종 사건 전말
「 중국 길거리에서 하이힐이 사라졌다. 」 이를 증명하듯 지난해 솽스이(雙十一, 중국 최대 쇼핑 축제) 티몰(天貓,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신발 판매 순위 100위 안에 하
-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의료용 안경테 분야의 혁신 기업
닥터코안경 닥터코안경은 코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 안경을 못 쓰는 사람에게 편리하다. 닥터코안경이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의료/헬스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