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
검색결과
-
'불닭' 해외서 더 잘 나간다…글로벌 챌린지 '7억뷰 대박' [비크닉]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왼쪽)과 중국 업체의 모조품. 사진 한국식품산업협회 며칠 전 우리나라 불닭볶음면을 그대로 베껴 만든 중국산 짝퉁이 알려지면서 분노를 자아냈죠. 제품명까지 한
-
[High Collection] 숨겨진 피부각도 7도…1000일 키운 진생베리로 찾는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전 세계에 론칭하고 다양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의미를 담은 ‘진설’은 2006년 첫선을 보인 설화수
-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튜버학과, 아도바 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튜버학과는 지난 15일 아도바 주식회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도바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를 중국으로 진출시키
-
[다시 뛰는 대한민국] 신사업 투자로 글로벌 미디어 커머스 도약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1월 국내 유명 콘텐트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에 250억원을 투자하며 콘텐트 커머스 플랫폼 확대에 나섰다. 두 회사는 콘텐트 IP 사업 등 전략
-
K뷰티, 중국의 광군제기간을 노린 다양한 전략
지난 11월 11일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에서 한국 화장품의 판매량이 매우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했다고 알려졌다. 광군제는 '독신절(솔로데이)’을 뜻하는 중
-
아모레 3분 170억, LG생건 11분 863억 '광군제 마법' 걸렸다
LG생활건강이 지난 19일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광군제 참여를 알렸다. 사진 LG생활건강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光棍節·독신자의 날)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