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민자사업’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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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하자마자 수백억 '정부 보상금' 논란 터졌다, GTX-A 뭔일
━ [이슈분석] GTX-A 노선 중 수서~동탄 구간이 지난달 30일 개통했다. 운정~서울역 구간은 연말에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수서역에서 승객들이 열차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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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쏟아지는 개발 공약, 현실성은 따져 본 건가
━ GTX 연장·신설, 철도 지하화, 재건축 완화 ━ 사업성과 재원, 인프라 대책 등 있는지 의문 ━ 막대한 사회적 비용 치를 부메랑이 될 수도 총선을 앞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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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쏟아지는 개발 공약, 현실성은 따져 본 건가
━ GTX 연장·신설, 철도 지하화, 재건축 완화 ━ 사업성과 재원, 인프라 대책 등 있는지 의문 ━ 막대한 사회적 비용 치를 부메랑이 될 수도 총선을 앞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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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 교통비 20~53% 돌려주는 K패스, 5월부터 시행
시내버스,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사용액의 최대 53%를 돌려주는 ‘K-패스’ 사업이 당초 계획보다 2개월 앞당겨진 5월부터 시행된다. 서울·경기·인천·부산·광주·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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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최대 53% 돌려주는 'K-패스'...두 달 앞당겨 5월 시행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사입인 K-패스가 5월부티 시행된다. 연합뉴스 시내버스,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사용액의 최대 53%를 돌려주는 ‘K-패스’ 사업이 당초 계획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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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갑생의 바퀴와 날개] 석 달 안 남은 GTX-A 첫 개통…‘세 가지’ 꼼꼼히 챙겨야
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최고 시속 180㎞, 표정속도(역 정차 시간을 포함한 평균 운행속도) 시속 100㎞.’ 국내에서 2000년대 후반 처음 제안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